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도시형생활주택 오션캐슬

분양정보
최초로 분양정보 시스템을 개발하고 상용화 시킨 투자의신입니다.
  문의전화  
분양상담사 분양문의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도시형생활주택 오션캐슬
빌라/타운하우스
시행사
힘찬건설
시공사
힘찬건설
세대수/점포수
120세대
분양규모
지상4층 8개동 120세대
분양가
470,000,000 원
계약금
40,000,000 원
실투자금
1억8천
수익률
8.4%
준공일
2021. 7월 준공
위치정보
이미지 겔러리
상세설명
[ 필독!! ]

※‘분양정보’는 투자의신에서 업무제휴한 분양상담사가 등록한 정보입니다.

제주도 서귀포시에 위치한 도시형생활주택인 제주 오션캐슬을 분양모집합니다.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3596-1,2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 1종 지구단위계획구역입니다.
총 120세대 지상4개층 8개동으로 세대당 1대의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변환경은 생활편의 및 교육과 교통 등의 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고 도심으로의 이동이 쉬운 주거 선호도가 높은 지역입니다.
특히 제주 영어교육 생활권으로 차량 5~6분이면 영어 국제학교에 통학이 가능해 접근성이 우수하다고 봅니다. 자동차로 3분거리인 서귀포의 서쪽 관광지를 대표하는 산방산을 중심으로 차량이동 5분이면 신화월드(약 2조원투입) 녹차 밭으로 유명한 오설록 티뮤지엄, 모슬포, 송악산, 금모레해수욕장 등 관광자원 접근성이 우수한 지역입니다.

제주 오션캐슬은 79와 84타입으로 두 가지이며 룸의 개수에 따라 분양금액은 다릅니다. 타입별로 룸의 개수를 선택할 수 있구요 발코니 확장도 가능하여 아파트처럼 넓고 쾌적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발코니 8평 확장비용을 포함하면 4억 7천~ 6억 1천만원대로 주변 분양가격대비 1억정도가 저렴하게 형성, 부대시설 역시 제주도 라이프에 맞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룹을 짜서 공부할 수 있는 스터디룸과 독서실, 음악레슨실이 제공됩니다.
또한 입주민 전용으로 준비된 카페테리아 있구요. 공유주방 및 세대별 펜트리룸도 제공됩니다.

선착순 분양모집중이며 조기마감이 우려되오니 로얄 동 호실은 선점하시려면 서둘러 신청바랍니다.
투자의신에 전화하기
투자의신에 문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