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고촌 G1헤센스마트

분양정보
최초로 분양정보 시스템을 개발하고 상용화 시킨 투자의신입니다.
  문의전화 050712842185  
분양상담사 분양문의
김포고촌 G1헤센스마트
주상복합
시행사
케이엘씨엔디(주)
시공사
신한종합건설(주)
세대수/점포수
오피스텔 412실 / 상업시설 42실
분양규모
지하7층~지상15층/1개동
분양가
123,000,000 원
계약금
12,300,000 원
실투자금
61,500,000원
수익률
7%
준공일
2022년 10월
위치정보
이미지 겔러리
상세설명
[ 필독!! ]

※‘분양정보’는 투자의신에서 업무제휴한 분양상담사가 등록한 정보입니다.

□ 김포고촌 G1헤센스마트 기본설명
1인 가구의 증가와 아파트를 겨냥한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규제 정책으로 인해서 오피스텔은 지금 인기 급상승 중에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6.17대책을 빗겨난 지역 內 직주근접의 입지에 들어서는 상품은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최고의 투자처로 인식되는데요, 김포 고촌 헤센스마트 관심고객 정보 참고하셔서 여러분들에게 유리한 계획 세워보시길 바랍니다.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하게 되는 트렌디한 소형 오피스텔로 분양 중인 곳입니다. 김포시 고촌읍 신곡리 일원으로 지상 15층까지 총 412실로 구성되는데요, 전용면적으로는 17~58 제곱미터까지 콤팩트한 실속 면적으로 제공을 하게 될 예정입니다.

또한, 단지 내 1층부터 3층까지는 모두 상업시설로 만들어 주거 편의를 제공하게 되는데요. 주거 공간은 1층이 4층부터라 저층이 가지는 단점도 해소를 해 드릴 것으로 기대됩니다.

바야흐로 1인 가구 시대라 칭해도 과하지 않습니다. 부동산 시장도 세대 흐름 변화에 아주 민감하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그 상황에 맞는 상품을 고르셔야 합니다. 거주 비용을 조금 더 내더라도 최신식 설비와 시설을 갖춘 오피스텔을 선호하는 추세라는 점! 기억하세요.


□ 시공사안내
신한종합건설(주)는 국가기간산업 및 전문 건설현장에서 탁월한 시공 능력을
인정 받아온 우수시공 업체라고 합니다.
장인정신에 기반을 둔 품질 제일주의 정신으로 이제 주거문화에도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가고 있다고 합니다.
인간중심의 휴먼테크노피아 건설, 신한종합건설의 명품 시공능력이 도시의 가치를 올리고 있습니다.

헤센이란, 집의 본질을 이야기하고 집과 사람의 진정한 행복을 위한 주거공간이라는 의미가 담겨져 있다고 합니다.
사실 종종 주거시설들을 알아볼 때에 사업명이 참 독특하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았는데 하나하나 그 뜻을 알아보다보니 알아가는 재미도 있더라고요.
또한,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현대인에게 최적화된
도심형 오피스텔로 컴팩트하고 편리한 도심형 공간의 특징을 Smart에 담아
표현하였다고 합니다.


□ 교통인프라
서울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탁 트인 전망까지 볼 수 있는 위치이기 때문에 입지환경의 장점이 많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가장 가까운 서울 강서구와 경계라인에 있는 고촌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최근 개통된 고촌역으로 교통이 매우 편리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사실 요즘에는 서울이던 경기도던 수도권에 위치한다면 교통환경은 다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서울에서 서울까지의 거리와 경기도에서 서울까지의 거리도 얼추 비슷하기 때문에 경기도에 위치하고 있다고하여 부정적으로 보지 말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김포골드라인이라는 노선이 있는데 고촌역이 이 노선입니다. 이 노선에서 김포공항까지 도착하는데에 1정거장이며, 약 5분이내로 도착할 수 있으니 매우 편리하다고 볼 수가 있는 것이지요. 이 뿐만아니라 외곽순환도로와 올림픽도로도 접근성이 매우 좋기에 서울까지의 도착 시간은 약 30분이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김포고촌 G1헤센스마트 오피스텔에서 고촌역과의 거리는 약 150m로
초역세권이라 불리는 곳이랍니다.
살아가면서 교통환경에 대해서 중요하게 느끼고 있는데요. 그러한 점에서 본다면 굉장히 가치있는 곳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 생활인프라
다음으로 생활인프라에 대해서 살펴보시면, 피트니스 센터와 점차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이는 전기차 충전소가 마련된다고 합니다. 사실 전기차를 사용하면서 충전소가 적은 것에 대해 불만이 있는 분들이 꽤 있으실거라 생각하는데요. 이러한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 같네요.

또한, 상업이나 문화, 업무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이 많이 들어서 있기 때문에 입주민들에게 인기를 얻는 가장 큰 요소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오피스텔 인근으로는 고촌읍 사무소와 관공서, 은행, 공공기관 등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쇼핑, 문화, 여가생활 등을 즐기기에 충분한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 롯데몰, 이마트, 홈플러스가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유동인구가 앞으로 더 많아질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투자의신에 전화하기
투자의신에 문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