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대구역 오페라 1,207세대

일반분양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투자의 신’
  문의전화 050712842175  
분양상담사 분양문의
힐스테이트 대구역 오페라 1,207세대
오피스텔
대구 북구 고성동1가 114-33
시행사
주)무궁화 신탁
시공사
주)현대건설
세대수/점포수
1,207세대 내 270세대
분양규모
지하 4층 지상 48층 1,207세대(인접 1,1000여세대 도심 재개발지역)
분양가
262,000,000 원
계약금
10,000,000 원
실투자금
100,000,000
수익률
7%
준공일
2024.02
위치정보
이미지 겔러리
상세설명
[ 필독!! ]

Q. '신규분양 할인'이 뭔가요?
☞ 처음으로 분양 시작하는 신규물건을, 정해진 분양가에서 최소 100만원~1000만원 이상 싸게!
분양받을 수 있는 (투자의신)을 통해서만 가능한 분양 할인 시스템입니다! ( 특허신청 ) 신규는 물론, 시행사보유분・미분양 등.
국내 모든 분양 물건은 종류/지역 상관없이 전부 가능합니다!

Q. 고객이 지불하는 비용이 있나요?
☞ 아니요, 고객이 지불하는 비용은 일체 없습니다!

Q. 계약하고 싶은 분양 물건이 있는데,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허준열투자의신' 검색 → 투·신 문의/투·신 현장 전문담당자와 상담 → 방문·관람 → 상담·계약 → 투자의신 혜택까지!

당 사업지 인접 중구는 도심 특성상 대규모 상업지 중심이라 유동인구는 넘쳐나는데 비해 주거지는 절대적으로 부족한 지역이라 이곳에 각종 업종 종사사 대다수가 먼 거리 출. 퇴근길 교통 혼잡에 따른 시간 낭비와 차량 유지비용 증가 때문에 단 5~10분 내 도보나 대중교통 이용으로 출퇴근이 가능한 직장인접 주거지는 비 메이커 오피스텔조차도 인기가 많아 임대료가 높은데

특히 일반 오피스텔처럼 기계식 타워주차가 아닌 100% 넘게 확보된 편리한 자주식 주차장을 이용 할 수 있는 저희 아파텔은 힐스테이트 브랜드에 아파트와 똑같은 자재와 인테리어. 편의시설. 보안. 조경. 놀이시설을 이용하기에 실 거주나 투자자에게 갈수록 인기가 많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인근 대구은행 제2본점.북구청.세무서.도시개발공사.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롯데.대구.동아.현대백화점에 대구시청. 중구청 및 주변 각종 전문 병의원과 금융업종사자와 수많은 자영업자에 동산의료원. 경대병원 고소득 의료진 까지 수요는 차고 넘칩니다. 

또한 선진국 돌입으로 치솟는 생계비와 교육비 부담에 갈수록 가구 원수는 급속히 줄어 초 핵가족화로 진행 중이고 자식들의 독립 시기는 계속 빨라져 1~2인 거주에 최적화된 소형 평형대는 이미 대구보다 몇 년씩 앞서가는 수도권부터 갈수록 높은 인기와 함께 수익이 높아지는 평형대 인데

신혼부부나 자녀들 출가시키고 남은 노부부 두 분이 사시 기에도 딱 맞는 평형대는 실 거주와 투자자 입장에도 안정적인 수익과 함께 훌륭한 투자처이며 수도권을 뒤따라가는 대구도 앞으론 서울처럼 아파텔은 더욱 인기 많고 확실한 투자 대상입니다.

예금대비 5배 이상의 높은 수익률과 1억 정도 소액 투자도 가능하고 실 거주나 임대수익 투자에도 적합한 가격과 평형대 이면서도 국내 1등 브랜드답게 풀 옵션에 뛰어난 평면과 쓰임새까지 제대로 갖춰진 특화된 설계로 우리 아파텔은 망설일 이유가 없습니다.

누구나 선호하는 1,200세대가 넘는 대단지에 힐스테이트라는 명품 브랜드는 더욱더 놓치지 말아야 하지요.

주변 11,000여 세대 도심 재개발 지역의 완비된 중구의 각종 인프라와 주변 5,000여세대 개발지 그 중심에 대단지 국내 최고 “힐스테이트” 브랜드입니다.

“소년등과, 중년상처, 노년궁핍”이 인생 3대 불행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너무 어린데 성공하거나 중년에 배우자를 잊거나 노년에 궁핍은 피해야 한다는 말이겠지요. 많은 분들이 노년에 경제적 걱정 없이 풍요롭게 사시려고 투자를 하시는데 부동산만한 투자가 없습니다.

망설이시면 급격히 변하는 시대에 고객님만 뒤처지고 기회만 놓쳐 손해를 보는 낭패를 당합니다.

돈이면 세상이 얼마나 살기 좋고 아름답기까지 한 시대입니까?

우리나라는 부동산이 높은 수익과 시세차익 까지 나는 검증된 투자 자산인 동시에 또 다른 이유는 전 세계에서
국토 100위
인구밀도 30위
경제력 10위 
즉 땅은 좁고 그마저도 70%가 산인데 그 좁은 땅에 사람은 바글바글 하고 그 바글 그리며 사는 사람들은 두뇌도 뛰어나고 부자라는 거죠 그 부자들이 가장 먼저 하는 필수 코스가 부동산 투자죠?

기업도 사람도 부자의 기준이 부동산이니 부동산은 지속적으로 상승 할 수밖에 없죠?

또 근래 시중 유동자금이
2018. 2019. 2020년
1,100조 1,300조 1,500조로 해마다 급격히 상승하는데 특히 올해 단군이래 최대라는 전국토지보상금49조+코로나 발 1~3차(12조+12조+35조 합59조) 추경 수십조는 넘쳐나는 유동자금과 함께 향후 부동산 가격을 필연적으로 끌어올릴 에너지원이고

이미 선진국에 돌입한 우리 경제구조는 근본적인 저성장과 이에 따른 저금리에 천문학적으로 늘어난 시중 유동자금인 돈은 넘쳐나서 부동산이 안 오르려야  안 오를 수가 없습니다.

거기에다 부동산 공급 가격의 본질가치를 결정하는 땅값, 인건비, 건축자재비의 지속적 상승과 내진설계. 조경. 주차 공간. 층간소음. 최첨단 시설 등 살기 좋은 집 공급에 대한 정부 규제로 인해 다시 한 번 더 건축비는 인상되기에 신규로 공급되는 부동산의 가격은 근본적으로 올라갈 수밖에 없고

현 정권 들어 22번째 쏟아낸 각종 주택규제로 아파트 투자는 물 건너갔다는 분석인데 그 규제를 말끔히 벗어난 아파텔은 풍선효과 라든지 대체 투자처로 각광 받는데

이래저래 저금리로 넘쳐나는 유동자금. 급격히 증가하는1~3인 가구. 대단지 도심 개발지 최고의 브랜드 투자는 세상의 변화와 함께 미래가치가 더욱 더 크지는 부동산이니 망설일 이유가 없죠. 지금 결정 못해 나중에 더 이상 손해 보는 일 않도록 하시죠?

일본 2006년부터 예금이자 0.001%
스웨덴 마이너스이자에 계좌이용료 월4,300원
체크카드 이용료 연24,300~38,500원 지불
일부 선진국은 대출시 이자를 내는 게 아니라 오히려 은행에서 수수료를 지불까지~

우리나라도 저금리 지속과 나중엔 마이너스 금리까지 되고 국민기본소득 까지 챙기는 각종 복지혜택으로 빚이 증가하는 나라로 가기에 이자를 갚아 나가야 하는 국가 입장에선 예산으로 이자 갚다가 볼일 다보지 않으려면 지속적으로 저금리로 끌고가게 되고 국가유지와 성장의 근본인 기업 또한  저금리나 마이너스 금리로 가야 생존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 더욱 이자 없는 세상에 떠오르는 건 부동산 밖에 없으니 이처럼 급격히 변화하는 시대에는 예전처럼 열심히 일만해서 벌 수 있는 세상도 아니고 갈수록 힘들어지는 치열한 환경 속에

여유 있는 삶에는 투자가 필수라면 수 천세대 들어서는 대단지는 기본 각종 문화, 스포츠, 역세권, 쇼핑시설, 금융권, 의료 등 완벽한 인프라를 가진 도심 개발지 중심지 투자를 선택 해야 하며  브랜드 가치가 가장 뛰어난 힐스테이트, 북구 최고 초고층 1,200세대가 넘는 대단지 단지 내 급증하는 1~2세대에 딱 맞는 평형 대라면 망설일 이유가 없습니다. 더불어 아파트 이상의 평면과 인테리어를 자랑하면서 각종 부동산 규제를 말끔히 벗어난 아파텔! 더 이상 이만한 투자처도 없습니다.

"놓치면 후회"  "잡으면 기회"
자 이제 그만 고민하시고 미래를 위한 훌륭한 투자! 안심하시고 결정 하시죠!
투자의신에 전화하기
투자의신에 문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