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 분양 할인 후기 공유_

이용후기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투자의 신’

상가 분양 할인 후기 공유_

하**
안녕하세요 대표님, 늦었지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후기 남깁니다.
저는 대표님께서 운영하고 계시는 투자의신 유투브 구독자였습니다. 대표님께서 사실적으로 알려주시는 분양사기 사례와 투자방법에 대해 스터디 하였습니다. 6월초 청량리 상가 분양을 위해 분양사무소를 방문하였으며 당장 호실지정이라는 분양사무소의 적극적인 영업에 오늘 아니면 안 된다는 생각에 사로잡혀 있었습니다. 여유자금이 있는 것도 아니고 그저 4인가족으로 회사에 월급으로 살아가고 있는 저에게 물론 결정은 제가 하였지만 이렇게 분양 계약하는 것이 맞는지 고민하던 중 구독중인 투자의신 대표님께 연락을 드렸습니다.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대표님께서는 급하게 결정하지 않도록 도움을 주셨으며 더불어 분양할인이 가능하도록 직접 분양사무소와 연결하신 후에 약7백만원의 분양할인이 가능 하도록 도움 주셨습니다. 상가 계약이후 약 5백만원의 할인 금액을 바로 입금해 주셨으며 중도금 이후 2백만원 입금을 약속해 주셨습니다.

할인 분양도 저에게는 큰돈으로 매우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분양 중간 마다 분양사무소에서 요구하는 것들에 대해 자문을 요청 드렸으며 그때마다 현실적 조언을 아끼지 않으셨습니다.
다시한번 대표님 도움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많은 분들이 대표님께서 의도하시는 내용을 이해하고 위험에 빠지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돈을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소중한 돈을 아끼고 잃지 않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요즘입니다.
투자의신에 전화하기
투자의신에 문자하기
0 Comments
투자의신에 전화하기
투자의신에 문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