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쟁솔루션 후기-오피스텔

이용후기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투자의 신’

분쟁솔루션 후기-오피스텔

우연히 분양사무실을 들렸다가 오피스텔을 계약하게 됐습니다.

사전에 해당 오피스텔에 대해서는 전혀 알아보지 않은 상태였고, 분양사무실에서 제공한 여러가지 개발호재와 주변시세 등을 듣고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다고 당일 계약할 생각은 없었지만 몰아가는 분위기에 휩쓸려 가계약을 하고 왔습니다.

집에 돌아와서 찾아보니 개발자체가 거짓은 아니었지만 날짜가 다르고, 주변시세도 달랐습니다.

GTX 완공 날짜와 재개발 등 타임라인을 생각하고 나름 괜찮다고 판단한 건데 이게 다르다는 건 저에게는 큰 문제였고, 시세 역시 분양사무실에서 말한 가격과 심하게는 8,000만원 정도 차이가 났습니다.

하지만 이미 가계약금을 일부 내고 계약서에 사인을 해서 계약으로 인정이 됐고, 제가 주장하는 것들은 사기라고까지는 볼 수가 없어서 법적으로 어떤 대응도 할 수 없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막막한 상황에서 가족의 소개로 허대표님을 알게됐고 사건을 의뢰했습니다.

저 역시 수차례 변호사랑 상담을 하면서 어려운 사건인 걸 알고 있었고 시행사도 거절 한 상태라 반 포기 상태였습니다. 대표님께서도 쉽지 않을 거라고 말씀하셔서 마음이 굉장히 힘들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표님께서 본인 일처럼 할 수 있는 일까지 다 해보신다는 걸 느꼈기에 믿고 맡겼습니다. 중간중간 불안하고 궁금해서 계속 여쭤보고 싶었지만 행여나 귀찮게 하는 건 아닐까 생각에 그냥 계속 기다렸던 것 같습니다. (물론 대표님은 중간에 진행상황을 계속 알려주십니다.)

결과적으로 덕분에 가계약금 500만원만 포기하고 계약을 취소할 수 있었습니다.

이 자릴 빌려 허대표님께 다시 한 번 감사하다고 말씀드리며,
본인의 케이스가 어려운 케이스일지라도 믿고 맡겨보시라고 감히 말씀드립니다.
투자의신에 전화하기
투자의신에 문자하기
0 Comments
투자의신에 전화하기
투자의신에 문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