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감사합니다^^

이용후기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투자의 신’
beeri

정말 감사합니다^^

코로나 집콕으로 아이들의 육아로 지쳐 있을 때 즈음 지인의 소개로 상가 분양사무소에 바람이나 쐬러 가지는 말에 아무 생각없이 설명이나 들어보자 하는맘으로 가게 되었다.
 
  분양사무소에서 들은 상가 분양은 아주 매력적이고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되었다. ‘다 잘 되겠지’라는 막연한 마음으로 우선 가계약을 하고 집으로 돌아와 정신을 차리고 ‘이게 정말 수익이 날까?’ 라는 의문이 생기기 시작하게 되었다.
 
  우연히 허 대표님의 상가투자에 대한 유투브를 접하게 되었고, 내용을 들으면 들을수록.. 아..나는 당했구나.. 그런 불안함이 엄습했고, 곧장 투자의신 앱을 깔아 분석을 의뢰하게 되었다
대표님이 직접 연락을 주셨고, 주저없이 의뢰했는데...
역시나.. 그 상가는 분양받으면 위험한 물건이라고 하셨다. 가슴이 덜컹 앉으면서 돈에 대한 내 욕심이, 편하게 돈벌고 싶은 내 마음이, 분양사무소 직원의 말에 홀딱 넘어갔구나.. 하고 후회가 밀려왔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계약을 하지 않은것에 대해 안도하고, 허대표님 같은 전문가를 만날 수 있어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투자하려고 남겨놓은 얼마되지 않은 돈은 몇 해 전 암진단을 받은 내 남편의 보험금과 나의 비상금이라 나에게는 정말 귀한 돈이었는데 정말 분양사무소 직원들의 감언이설로 날려버릴 뻔 했다고 생각하면 등골이 오싹하다. 다행히 허대표님의 도움으로 지금은 좋은 정보도 많이 얻고 좋은 물건도 만나게 되었다. 대표님을 만나지 못했더라면 상상하기도 싫지만, 나는 자책하고 우울한 나날을 보내고 있을 것이다.

허 대표님!!
바쁘신 와중에도 몇 번씩 연락을 주시고 세세하게 챙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허대표님의 따뜻한 마음 잘 받고 저도 허대표님처럼  다른 사람들과 나누는 삶을 살고 싶어요.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감사합니다^^
투자의신에 전화하기
투자의신에 문자하기
0 Comments
투자의신에 전화하기
투자의신에 문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