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같은 일

이용후기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투자의 신’

기적같은 일

q**
투자의 신님이 그렇게 말했는데도 덥석! 계약금 다내고 계약서까지 쓰고서야 아차! 투자의 신님께 상담 받을걸 생각했습니다.  불길한 예감은 어찌나 잘 맞는지 저는 분양도 안 되고 공실 날 그런 곳의 상가를 계약한 것입니다.
투자의 신님의 상담결과 "이건 방법이 없습니다 인생 공부했다 생각하십시오." 를 듣고 속은 쓰리지만 모든 걸 잊고 새로이 시작하려고 분양사 직원들을 수신차단 했습니다.  그러나  제가 가만히 있다고 끝나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계약서만 쓰고 서류제출을 하지 않았다며 돈이 없다는 저에게 제2금융  대출을 권하고, 계약해지서를 써줘야 다른 사람에게 넘길 수 있다며 매일 전화를 하고, 직장으로 오겠다, 전매를 해주겠으니 수수료를 달라, 명의변경서도 작성 안했는데 전매했으니 수수료를 달라고 큰소리를 지르는 등 힘겨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 모든 과정에서 투자의 신님이 도와주지 않으셨으면 저는 계약을 진행하여 2년뒤 파산신청을 했거나, 저 스스로를 탓하며 곱게 계약해지서를 쓰고 계약금 모두를 날렸을 겁니다.  투자의 신님도 저를 도와주시면서 받을거라는 말씀 하신 적이 없으셨습니다. 그런데 제게 기적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계약금전액을 돌려받게 되었습니다.
계약금 전액을 받게 되어 너무너무 기쁘고 고맙습니다  그런데 저는 그보다 전화 한 통화에 일면식도 없고 부동산 무식자인 제 옆에서 끝까지 도움을 주신 것이 제일 고맙습니다. 사실 분양사직원들의 계속되는 전화와 거짓말들에 아무것도 모르는 저는 무섭고 더 큰 위험에 빠질 뻔했습니다. 이때 제가 도움을 청할 수 있는 전문가가 옆에 있다는 것이 엄청 힘이 되고 든든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모두가 저처럼 계약금 전액을 돌려받지 못할거라 생각합니다. 그래도 함께 어려움을 해결해주실 분이 계신다는게 얼마나 힘이 되는지 겪어보신 분들은 이해하실 겁니다. 앞으로도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많이 도와주십시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투자의신에 전화하기
투자의신에 문자하기
제목
투자의신에 전화하기
투자의신에 문자하기